서재 인테리어 디자인에 어울리는 액자 5가지
코로나19 사태로 재택근무가 활성화되면서 집 안에 사무실이나 공부방, 서재를 만드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방과 분리하여 서재 디자인 을 따로 하는 이유는 집중력을 높이고,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나눠 사용하기 위해서 입니다. 더불어 예쁘게 서재 꾸미기 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중력과 몰입도를 깨지 않으면서도 서재 꾸미기 를 예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액자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재 인테리어 에 활용하기 딱 좋은 방 인테리어 액자 5가지 소개, 바로 시작 해 보겠습니다.
집 꾸미기 좋은 인테리어 소품 추천 - 지금 보러 가기
1. 모던한 서재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는 차가운 느낌과 잘 정돈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서재 인테리어 에 딱 어울리는 컨셉 중 하나입니다. 보통 서재 디자인 을 고민할 때 많이 선택하는 방식인데요. 다만, 너무 딱딱하고, 무게감이 느껴질 수 있는 인테리어 컨셉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액자 를 활용할 때 긴장감을 풀어줄 수 있는 작품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풍경이 담긴 작품은 모던한 방 인테리어 와 잘 어우러지기 힘들기 때문에, 풍경 사진 보다는 단일 물체에 대한 사진이나 그림 일러스트 작품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우리 집을 갤러리로 만들 5가지 명화 액자 일러스트 추천 - 지금 보러 가기
1) Pottery 02
단순화된 물병의 모습을 담고 있는 인테리어 액자 ‘Pottery 02’입니다. 모노크로매틱 미니멀리즘 작품으로 느리고, 간단한 최소한의 표현 방식으로 대상을 표현합니다. 모던 서재 인테리어 와 잘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단순화된 형태의, 면적인 느낌이 많이 느껴지는 작품인데요. 딱딱한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손그림 느낌과 따뜻한 색감이 더해져 서재 인테리어 에 활용했을 때 편안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서재 꾸미기 에서 가장 중요한 시선을 너무 사로잡지 않는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방 인테리어 에서 모던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싶고, 따뜻한 느낌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 작품을 추천합니다.
모던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액자 'Pottery 02' - 지금 보러 가기
2) 신기루, edition of 5
오묘한 색감과 물감의 질감이 잘 느껴지는 인테리어 액자 ‘신기루, edition of 5’입니다. 책장이 나열되어 있는 서재 디자인 에 활용하기 좋은 작품입니다. 작품은 물감으로 대부분이 칠해져 있지만, 여백감이 많이 느껴지는데요. 주요한 오브제가 없어서 집중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색감이 주는 독특함이 있어 서재 꾸미기 에 포인트 역할로 사용하기 좋은 작품입니다.
서재 인테리어 에 활용할 경우, 여백감과 은은한 색감이 긴장감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방 인테리어 에서 답답함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3) 팝핀 마리오네뜨,edition of 10
차가운 느낌이 많이 나는 인테리어 액자 ‘팝핀 마리오네뜨, edition of 10’입니다. 모던 인테리어의 현대적인 느낌과 아주 잘 어울리는 작품인데요. 서재 꾸미기 에 활용했을 때, 차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란색은 눈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또한, 혈압과 심박수를 낮춰 긴장을 풀어 주어 파란색을 서재 디자인 에 활용하면,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파란색이 주요 색상이기 때문에 집중과 몰입을 요하는 방 인테리어 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2. 우드톤의 따뜻한 서재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감성이라고도 이야기하는 우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디자인의 경우 따뜻한 느낌과 단란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이런 컨셉의 서재 인테리어 에서는 편안함과 낮은 긴장감으로 집중에 좋은데요. 다만, 너무 편안한 서재 디자인 분위기 때문에 금방 졸리거나 집중의 지속 시간이 짧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방 인테리어 에서는 인테리어 액자 가 분위기를 리프레시해 줄 수 있으면 좋은데요. 풍경 사진이나 공간감이 느껴지는 작품을 서재 디자인 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4) The Artist’s Daughter
밝은 색채와 붓 터치 질감이 특징적인 인테리어 액자 ‘The Artist’s Daughter’입니다. 헨리 라이만 사엔의 작품으로 따뜻한 색채와 곡선의 느낌이 공간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 주는데요. 진하지 않은 색감 덕분에 주변 방 인테리어 와 잘 어우러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재 꾸미기 에 사용할 경우 단란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서재 인테리어 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액자 입니다.
5) Calm, city
해가 뜰 무렵, 덴마크 코펜하겐의 풍경을 담은 인테리어 액자 ‘Calm, city’입니다. 고요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잘 담겨있는 작품인데요. 창문과 같은 역할을 해서 서재 인테리어 에 활용했을 때 답답함을 없애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먼 거리의 풍경처럼 눈에 확 띄는 오브제가 없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서재 디자인 에서 너무 눈에 띄는 작품을 선택하게 되면, 오히려 집중을 뺏어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서재 꾸미기 에 사용할 인테리어 액자 로는 무난한 작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방 인테리어 에서 답답함을 없애고 싶다는 분들에게 이 작품을 추천합니다.